비즈니스
원주署 '폭행 뒤 금품 가로챈 20대' 체포
박정도 기자 psj992001@naver.com
기사입력 : 2017-03-06 16:03:05
5개월 전 아르바이트 한 곳 범행 장소 선택

편의점 폐쇠회로에 찍힌 A씨의 모습. 강도상해 혐의로 체포된 A(28)씨가 편의점에서 범행에 사용할 목적으로 마스크를 구매하고 있다.(자료제공=원주경찰서)/ 박정도 기자
피해 여성을 폭행하고 금품을 갈취한 2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원주경찰서(서장 김형기)는 6일 B(41,여)씨 등 2명을 상대로 폭력을 휘두르고 금품을 가로챈 혐의(강도상해)로 A(28)씨를 체포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일 밤 23시55분쯤 원주시 우산동의 한 게임장 계단에서 영업을 마치고 나온 업주 B(여)씨 등 2명을 주먹과 발로 수차례 폭행한 뒤 현금이 든 핸드백(시가 25만원 상당)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다.

사건을 접수받은 경찰은 편의점에서 범행에 이용할 목적으로 마스크를 구매하는 A씨를 특정하고 주거지 앞 노상에서 피의자를 검거했다.

경찰 조사결과 A씨는 지난해 10월경 아르바이트를 한 게임장이 현금이 많은 것을 알고 범행 장소로 정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생활고에 시달리다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으며 동종이나 추가 범행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원주타임뉴스=박정도 기자



원주지역 인기뉴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