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김덕수 사물놀이패의 퓨전국악콘서트 ‘숨’ 군위에 오다
김용환 기자 k7kyh@naver.com
기사입력 : 2020-11-06 23:02:00
김덕수 사물놀이패, 김준수, 김나니 등과 함께 우리 전통 음악의 어제와 오늘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공연!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는 11월 기획공연Ⅰ 퓨전국악콘서트 ‘숨’이 11월 12일(목) 19시에 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물놀이로 전 세계와 호흡하는 거장, 김덕수 사물놀이패를 비롯하여 가창 실력과 무대 매너를 겸비한 신세대 국악인 김준수, 국악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융합하는 소리꾼 김나니, 국악과 양악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심어주는 센트럴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화려한 출연진에 걸맞은 최고의 국악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특히나 이번 공연은 어렵고 무거운 국악이 아니라 친숙하고 활기찬 음악 위주로 관객과 일체감을 조성하는 공연으로 출연자별 창작 및 가창 원곡은 물론 대중음악, 퓨전/ 창작 국악 등이 다양한 레퍼토리로 특정 장르에 치우치지 않는 음악회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릴레이식 공연을 지양하고 출연자가 공연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하는 하나의 콘셉트로 만들어진 공연이라고 제작 의도를 밝혔다.

가을의 끝자락, 세계와 호흡하는 우리 전통 음악의 어제와 오늘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에서 함께 숨 쉬고 있는 우리 모두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공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인터넷 및 현장예매는 11월 9일 월요일 10시부터 동시에 시작되며 인터넷 예매는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gunwiart.go.kr)에서 현장예매는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1층 로비 또는 사무실로 오시면 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gunwiart.go.kr) 또는 054) 380-7212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